공대생의 디자인연습/게임

[점잇기 게임] 제작 동기

정찍찍 2020. 11. 22. 20:08
728x90
반응형

개발할 만한 게 없어서 심심했던 찰나, 친구 생일 선물로 마우스를 주기로 했다.

근데 심보가 못되먹은 건지 모르겠지만 왠지 그냥 주고싶지가 않았다.

 

 

마우스를 원하는 자, 그 능력을 증명해라

 

 

....는 무슨 그냥 심심하고 해볼만 한 과제라 해보기로 했다.

해커톤으로 할까? 하다가 그냥 어느정도 틈틈히 하려고 한다.

근데 결국 해커톤으로 벼락치기 할 것 같긴 하다

 

 

 

선물이 마우스이기 때문에 게임 유형 셀렉 조건은 다음과 같다.

 

1. 마우스를 쓸 것

2. 구현이 어렵지 않을 것(게임 구현은 처음이기 때문)

3. 친구들과 고른 자기들 캐릭터 삽입

4. 유치뽕짝할 것

 

 

친구에게의 선물 제공은 항상 기겁하게 하는 것이 목표기 때문에 아주 희열넘친다 

촌스럽고 허접하고 요상하게 만드는 게 아주 좋다.

 

그래서 찾은 건 점잇기 게임! IQ 발달에 아주 좋고 캐릭터 삽입도 쉬우며 마우스를 쓴다. 

유치뽕짝하게 만들기도 쉽다

728x90
반응형